8 0 0 1 0 0 19일전 0

숫자의 기억정원

“숫자 속 명소를 따라 떠나는 루루와 토토의 마법 여행”

《숫자의 기억정원》은 숫자와 장소를 기억의 도구로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동화이자 모험 판타지입니다. ‘내비게이션 기억법’을 기반으로, 전국 곳곳의 실제 명소와 역사적 장소를 숫자 이미지와 연결해 하나의 이야기로 풀어냅니다. 숫자 00~99까지, 각 숫자에는 상징적인 장소가 있고, 그 속에는 우리가 잊고 있던 감정과 추억이 담겨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놀이처럼, 청소년에게는 상상력과 기억법 훈련으로, 어른에게는 추억과 치유로 다가갈 이 책은, ‘기억은 살아 숨 쉬며, 숫자는 이야기를 담는 그릇이다’라는 메시지를 따뜻하게 전합니다. This information is written in Chat GPT.
《숫자의 기억정원》은
숫자와 장소를 기억의 도구로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동화이자 모험 판타지입니다.
‘내비게이션 기억법’을 기반으로, 전국 곳곳의 실제 명소와 역사적 장소를 숫자 이미지와 연결해 하나의 이야기로 풀어냅니다.
숫자 00~99까지, 각 숫자에는 상징적인 장소가 있고, 그 속에는 우리가 잊고 있던 감정과 추억이 담겨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놀이처럼, 청소년에게는 상상력과 기억법 훈련으로,
어른에게는 추억과 치유로 다가갈 이 책은,
‘기억은 살아 숨 쉬며, 숫자는 이야기를 담는 그릇이다’라는 메시지를 따뜻하게 전합니다.
This information is written in Chat GPT.
공간을 이어온 사람, 이제 기억을 잇다 —
저자는 13년간 부동산 중개업에 몸담아 온 중개사입니다.
수많은 사람의 삶과 만남, 그리고 이별이 스쳐 지나간 '공간' 속에서 저자는 한 가지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모든 장소에는 이야기가 있고, 그 이야기는 결국 ‘기억’으로 남는다.”
평범한 숫자 하나가 장소를 불러오고,장소는 다시 사람의 추억을 피워낸다는 신념으로 《숫자의 기억정원》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단순한 동화가 아닌, 기억을 되살리고 마음을 연결하는 작가 자신의 ‘기억 중개 일지’이기도 합니다.
누군가에겐 잊힌 숫자, 누군가에겐 낯선 장소가 당신에게는 오래도록 남는 한 권의 기억이 되기를 바랍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